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표예림 학폭 가해자 신상 공개 유튜브

by Riyoung 2023. 4. 20.

목차

    표예림 학폭 가해자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사실을 고백한 표예림씨 가해자들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표예림씨가 당한 학교 폭력 사건은 이른바 '현실판 더 글로리'로 불리며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그 영상에서 자신을 표예림씨의 동창생이라 밝힌 A 씨는 영상에서 "예림이는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지속해서 일진 무리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며 "예림이는 아직 고통받으며 사는데 가해자들은 잘살고 있다. 더는 예림이의 아픔을 무시할 수 없어 익명의 힘을 빌려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표예림씨의 동창생의 용기 덕분에 가해자들은 신상은 알려지게 되었고 그 결과 가해자 중 1명은 헤어 디자이너였는데 일하던 미용실에서 잘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표예림동창생' 채널에 올라온 영상 스크린샷
    표예림 학폭가해자 신상

     

     

    표예림씨는 그동안 MBC '실화탐사대' ,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등에 출연해 자신이 당한 학교 폭력 사실을 알리고 학교폭력 공소시효와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 가해자들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여지가 있는 조항을 폐지해달라고 국회 국민동의청원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 청원은 표예림씨의 노력과 누리꾼들의 관심으로 현재는 청원 5만명이 넘어 마감된 상황입니다.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올라온 표예림님 영상 스크린샷

     
    하루 빨리 학교폭력 가해자들의 진심어린 사과가 있기를 바라며 또한 학교폭력 공소시효와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 가해자들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여지가 있는 조항들이 폐지되길 간곡히 바랍니다.
     
     
     

    '표예림' 채널에 올라온 가해자와의 통화 녹취본 스크린샷
    표예림 학폭 가해자 녹취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전화·문자 상담 (교육부, 여성가족부, 경찰청) 은 117번으로 전화하시면 되고,
    학교폭력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개인 및 집단상담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재단)은 1588-9128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하루 빨리 학교폭력이 근절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